키스방에 대해서 알려준다 ㅅㅅ할수있는 꿀팁 짤방 일베저장소

키스방에 대해서 알려준다 ㅅㅅ할수있는 꿀팁 짤방 일베저장소

키스방에 대해서 알려준다 ㅅㅅ할수있는 꿀팁 짤방 일베저장소

Blog Article


당연히 유사 성행위와 성매매로 그 영역을 확장해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 수원에 있는 한 키스방의 경우 아직 적발되지는 않은 상태이지만 이른바 ‘오럴 사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여성이 입으로 남성의 성기를 자극해 사정에까지 이르게 한다는 것이다. 특히 이곳은 여성의 입속에 사정을 하게 허락한다는 점에서 현재 남성들에게 급격하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생각할 수조차 없는 서비스였지만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변태화되어 가는 키스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그리 무리한 서비스도 아니라는 게 업계의 얘기다.


사실 키스방이 처음 시작될 때만 해도 이들은 광고를 거의 하지 않았다. 오로지 인터넷에 올려지는 후기 정도에 의존해 영업을 했다. 그것도 알바를 고용한 대대적인 홍보도 아니었다. 현행법에 어떻게 저촉될지는 아무도 몰랐기 때문이다. 물론 법규정상으로만 봤을 때는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했지만 실제 단속이 시작되면 어떤 법이 적용될지 확신할 수만은 없었다. 키스방들의 예상은 확신으로 변했고 이때부터 키스방은 본격적으로 기세를 떨쳐나가기 시작했다.


사실상 돈이 안되는 키스방에 다른 유흥업소 출신자들이 넘어오는 이유가 매니저가 마음대로 수위를 조절하는 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신을 만나주지 않는다거나 하는 경우 홧김에 신고를 한다. 이건 옛날 얘기고, 요즘에는 업소들 간의 겐세이로 신고가 들어가는 게 90%다. 한 쪽 업소에서는 장사가 너무 잘 돼서 입소문이 퍼져, 아가씨들이 나오기만 하면 풀방을 찍는데, 한 쪽 업소는 파리만 날리게 된다. 이러면 후자쪽에서 전자 업소를 신고해서 영업을 못하게 한 다음, 갈 곳 잃은 남자 손님들을 자기들의 업소로 오라고 홍보하며 단골을 만드는 방식이다. 그리고 전단지 살포를 하는 경우로 유흥업소의 전단지 살포는 명백히 불법이다.


A 씨가 20개월 사이 1000여 명의 여성 구직자에게 접근하고 300명 가까이에게 위장 면접을 실시할 수 있었던 것은, 온라인 구인구직 사이트에 성매매 업소의 위장 구직 활동이 방치돼 있기 때문이다. A 씨처럼 구직자의 프로필을 보고 먼저 접근해 거짓 일자리를 제공하더라도, 법으로 처벌할 조항이 없고 사이트 측에서도 별다른 관리나 조치가 없는 상황이다. 실제로 A 씨는 이번 사건이 불거지기 전까지 사이트 측이나 관련 기관으로부터 어떠한 제재도 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곳에선 전화번호 뒷번호로 신분을 확인한 뒤 양치질과 면도를 함께 할 수 있는 세면실로 안내했다. “양치질을 잘 하셔야 좋습니다”는 게 종업원의 조언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어린 20대 초반 학생들과 공짜로 홈런을 치는 곳으로 알려졌다.


신체 사이즈나 흡연 여부 등도 같이 적혀 있다. 주로 20대 초반으로 알려진 여성 종업원들은 유명 걸그룹 멤버 등의 이름을 가명으로 쓰며 활동했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길이 없지만 대학생이 의외로 많은 것만은 사실인 것 같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고 ‘전화예약’으로 신분 확인을 철저히 하기 때문이다. 또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증거품을 발견하기 쉽지 않다. 그 사이, 키스방은 불법 성매매 단속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됐다.


아가씨 입에서 집에 얼마 갖다주고 어떻게 산다는 식의 얘기라도 나오면 집어치우고 싶어지지. 22일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9일 강남구 대치동에서 지난 3년간 20대 초반 여성 16명을 고용해 변종 성매매 알선을 해온 업주 및 종업원, 성매수자 등 20여명이 검거됐다. 이 중 40대 업주 A씨와 증거인멸을 시도한 손님 등 4명은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마사지업소의 경우 대부분 00전통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건전마사지 업소간판을 게시하거나, 전단지 내용도 건전내용 또는 모호한 용어를 사용해 배포했다.


키스방이 허가 없이도 영업할 수 있는 자유 업종으로 분류돼 있어서 영업 자체를 제재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특히 청소년 출입 금지업소로도 지정돼 있지 않아서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행위를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서울시는 청소년들이 인터넷 예약을 통해 키스방을 이용할 개연성이 큰 만큼 적극적으로 규제할 수 있도록 관련 부처에 대책 마련을 건의할 계획입니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